Gui
-
사용자 Gui를 사용하고 관리하기 위한 클래스
SpriteGui, InfoWIndow를 추가 및 제거 등 관리할 수 있다. InfoWindow의 경우, InfoWindow에 적용할 Animator를 추가할 수 있다.
ViewBase에 종속적이므로 각 ViewBase가 삭제된 뒤에도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한다.
See moreDeclaration
Swift
open class GuiManager : NSObject
-
SpriteGuiLayer - 화면상에 고정되는 형태의 GUI 들을 담는 Layer
See moreDeclaration
Swift
open class SpriteGuiLayer : NSObject, Layer
-
InfoWindowLayer - InfoWindow 들을 담는 layer
See moreDeclaration
Swift
open class InfoWindowLayer : NSObject, Layer
-
Gui 베이스 클래스
Gui는 특성상 culling 이 되지 않으므로, 지도상의 특정 위치에 그려져서 화면에 그려지는 영역 밖에 있더라도 실제로 그려진다.
그러므로 다수의 Gui를 추가하게 되면 엔진 부하를 야기할 수 있다.
See moreDeclaration
Swift
open class GuiBase : NSObject
-
InfoWindowAnimation을 생성할 때 Animation Effect 종류를 정의하는 프로토콜
See moreDeclaration
Swift
@objc public protocol InfoWindowAnimationEff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