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AnimatedImage
open class GuiAnimatedImage : GuiComponentBase
gif처럼 여러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애니메이션을 보여주는 component 클래스
애니메이션을 구성하는 이미지는 모두 같은 크기, 같은 포맷이어야 한다.
하나의 child component를 가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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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itializer
Declaration
Swift
@objc public init(_ componentId: String)
Parameters
componentId
Component 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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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이미지들을 추가한다. 각 이미지들이 animation의 keyframe image가 된다.
Declaration
Swift
@objc open func addImages(_ images: [UIImage])
Parameters
images
애니메이션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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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iAnimatedImage의 child Component를 가져온다.
child component가 GuiLayout component로 구성되어 있어도 componentId로 가져올 수 있다.
Declaration
Swift
override public func getChild(_ componentId: String) -> GuiComponentBase?
Parameters
componentId
가져올 component의 Id
Return Value
componentID에 해당하는 component. 없을경우 n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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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tedImage 컴포넌트의 애니메이션을 실행시킨다.
Declaration
Swift
@objc public func st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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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tedImage 컴포넌트의 애니메이션을 멈춘다.
Declaration
Swift
@objc public func st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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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tedImage 컴포넌트의 애니메이션을 재시작시킨다.
Declaration
Swift
@objc public func resu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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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tedImage 컴포넌트의 애니메이션을 일시정지한다..
Declaration
Swift
@objc public func pa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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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의 이미지들을 가져온다.
Declaration
Swift
@objc open var images: [UIImage] { g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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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이미지 사이즈를 지정한다. 지정하지 않을경우 원본 크기를 사용한다.
Declaration
Swift
@objc open var imageSize: GuiSize { get s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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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1회 재생 시간을 지정한다.
Declaration
Swift
@objc open var duration: UInt { get s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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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반복 횟수를 지정한다.
애니메이션 재생을 시작하면 지정한 회수만큼 반복 재생된다.
너무 긴 시간동안 애니메이션을 재생하면 배터리 사용량이 크게 늘어날 수 있다.
무한반복 혹은 짧은 반복횟수를 여러번 반복하는것은 권장하지 않는다.
Declaration
Swift
@objc open var playCount: UInt { get s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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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iAnimatedImage Component에 추가되는 child component
GuiLayout 컴포넌트를 넣어서 여러개의 Component를 구성할 수도 있다.
Declaration
Swift
@objc open var child: GuiComponentBase? { get s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