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WindowAnimator

public class InfoWindowAnimator : NSObject, Animator

InfoWindow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주기 위한 Animator 클래스.

Animator를 생성해서 효과를 주고자 하는 InfoWindow를 Animator에 넣어서 animator를 동작시키는 방식이다.

Animator는 사용자가 직접 생성할 수 없으며, GuiManager를 통해서만 생성이 가능하다.

Animator Controls

  • Animator를 동작시킨다.

    Animator에 추가된 InfoWindow가 없으면 start함수는 동작하지 않는다. start를 호출한 이후에는 Animator에 InfoWindow를 추가하거나 지울 수 없다. 추가하고자 하는 경우, stop을 호출하고 추가해야한다.

    start 호출 이후 애니메이션이 끝나면 Animator에 추가된 InfoWindow는 비워지므로, 다시 start를 호출하려면 InfoWindow를 추가해야한다.

    InfoWindow Interface에 있는 move등의 동작은 Animator가 start되면 멈춘다.

    Declaration

    Swift

    public func start()
  • Animator 의 종료 콜백을 지정한다. Start 된 애니메이션이 종료되거나 stop이 호출되면 지정한 callback 이 호출된다. nil 로 지정해서 기존에 지정했던 callback을 제거할 수 있다. 기본값 nil.

    Declaration

    Swift

    public func setStopCallback(_ callback: ((Animator?) -> Void)?)

    Parameters

    callback

    Animator에 추가할 종료 콜백.

  • Animator의 동작을 멈춘다.

    stop이 호출되면 다시 애니메이션이 끝난것으로 간주되어 Animator에 속한 InfoWindow는 모두 비워지므로, Animator를 다시 동작시키리면 다시 InfoWindow를 Animator에 추가해야한다.

    Declaration

    Swift

    public func stop()

Managing InfoWindows

  • Animator에 InfoWindow를 추가한다.

    등록한 Animation에 동작시키고자 하는 InfoWindow를 추가한다. start()를 호출한 이후에는 애니메이션이 끝나기 전까지 InfoWindow를 추가할 수 없다.

    Declaration

    Swift

    @objc
    public func addInfoWindow(_ infoWindow: InfoWindow)

    Parameters

    infoWindow

    Animator에 추가할 InfoWindow

  • Animator에 여러개의 InfoWindow를 추가한다.

    등록한 Animation에 동작시키고자 하는 InfoWindow를 추가한다. start()를 호출한 이후에는 애니메이션이 끝나기 전까지 InfoWindow를 추가할 수 없다.

    Declaration

    Swift

    @objc
    public func addInfoWindows(_ infoWindows: [InfoWindow])

    Parameters

    infoWindows

    Animator에 추가할 InfoWindow 배열

  • Animator에 추가한 InfoWindow를 모두 지운다.

    start() 호출 이후에는 동작하지 않는다.

    Declaration

    Swift

    @objc
    public func clearAllInfoWindows()

Properties

  • 추가한 animatorID

    Declaration

    Swift

    public var animatorID: String { get }
  • Animator 시작 여부

    Declaration

    Swift

    public var isStart: Bool { g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