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peAnimator
public class ShapeAnimator : NSObject, Animator
Shape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주기 위한 Animator 클래스.
Animator를 생성해서 애니메이션 효과를 주고자 하는 Shape를 Animator에 넣어서 animator를 동작시키는 방식이다.
Animator는 사용자가 직접 생성할 수 없으며, ShapeManager를 통해서만 생성한 객체를 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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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tor를 동작시킨다.
Animator에 추가된 Shape가 없으면 start함수는 동작하지 않는다. start를 호출한 이후에는 Animator에 Shape를 추가하거나 지울 수 없다.
추가하고자 하는 경우, stop을 호출하고 추가해야한다.
start 호출 이후 애니메이션이 끝나면 Animator에 추가된 Shape는 비워지므로, 다시 start를 호출하려면 Shape를 추가해야한다.
Shape Interface에 있는 이동/회전등의 동작은 Animator가 start되면 멈춘다.
Declaration
Swift
public func st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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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tor의 동작을 멈춘다.
stop이 호출되면 다시 애니메이션이 끝난것으로 간주되어 Animator에 속한 Shape는 모두 비워지므로, Animator를 다시 동작시키리면 다시 Shape를 Animator에 추가해야한다.
Declaration
Swift
public func st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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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tor 의 종료 콜백을 지정한다. Start 된 애니메이션이 종료되거나 stop이 호출되면 지정한 callback 이 호출된다. nil 로 지정해서 기존에 지정했던 callback을 제거할 수 있다. 기본값 nil.
Declaration
Swift
public func setStopCallback(_ callback: ((Animator?) -> Void)?)
Parameters
callback
Animator에 추가할 종료 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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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tor에 MapPolygonShape를 추가한다.
등록한 Animation에 동작시키고자 하는 MapPolygonShape를 추가한다. start()를 호출한 이후에는 애니메이션이 끝나기 전까지 MapPolygonShape를 추가할 수 없다.
Declaration
Swift
@objc public func addMapPolygonShape(_ shape: MapPolygonShape)
Parameters
shape
Animator에 추가할 MapPolygonShape
-
Animator에 여러개의 MapPolygonShape를 추가한다.
등록한 Animation에 동작시키고자 하는 MapPolygonShape를 추가한다. start()를 호출한 이후에는 애니메이션이 끝나기 전까지 MapPolygonShape를 추가할 수 없다.
Declaration
Swift
@objc public func addMapPolygonShapes(_ shapes: [MapPolygonShape])
Parameters
shapes
Animator에 추가할 MapPolygonShape 배열
-
Animator에 PolygonShape를 추가한다.
등록한 Animation에 동작시키고자 하는 PolygonShape를 추가한다. start()를 호출한 이후에는 애니메이션이 끝나기 전까지 PolygonShape를 추가할 수 없다.
Declaration
Swift
@objc public func addPolygonShape(_ shape: PolygonShape)
Parameters
shape
Animator에 추가할 PolygonShape
-
Animator에 여러개의 PolygonShape를 추가한다.
등록한 Animation에 동작시키고자 하는 PolygonShape를 추가한다. start()를 호출한 이후에는 애니메이션이 끝나기 전까지 PolygonShape를 추가할 수 없다.
Declaration
Swift
@objc public func addPolygonShapes(_ shapes: [PolygonShape])
Parameters
shapes
Animator에 추가할 PolygonShape 배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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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tor에 MapPolylineShape를 추가한다.
등록한 Animation에 동작시키고자 하는 MapPolylineShape를 추가한다. start()를 호출한 이후에는 애니메이션이 끝나기 전까지 MapPolylineShape를 추가할 수 없다.
Declaration
Swift
@objc public func addMapPolylineShape(_ shape: MapPolylineShape)
Parameters
shape
Animator에 추가할 MapPolylineShape
-
Animator에 여러개의 MapPolylineShape를 추가한다.
등록한 Animation에 동작시키고자 하는 MapPolylineShape를 추가한다. start()를 호출한 이후에는 애니메이션이 끝나기 전까지 MapPolylineShape를 추가할 수 없다.
Declaration
Swift
@objc public func addMapPolylineShapes(_ shapes: [MapPolylineShape])
Parameters
shapes
Animator에 추가할 MapPolylineShape 배열
-
Animator에 PolylineShape를 추가한다.
등록한 Animation에 동작시키고자 하는 PolylineShape를 추가한다. start()를 호출한 이후에는 애니메이션이 끝나기 전까지 PolylineShape를 추가할 수 없다.
Declaration
Swift
@objc public func addPolylineShape(_ shape: PolylineShape)
Parameters
shape
Animator에 추가할 PolylineShape
-
Animator에 여러개의 PolylineShape를 추가한다.
등록한 Animation에 동작시키고자 하는 PolylineShape를 추가한다. start()를 호출한 이후에는 애니메이션이 끝나기 전까지 PolylineShape를 추가할 수 없다.
Declaration
Swift
@objc public func addPolylineShapes(_ shapes: [PolylineShape])
Parameters
shapes
Animator에 추가할 PolylineShape 배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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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tor에 추가한 shape를 모두 지운다.
start() 호출 이후에는 동작하지 않는다.
Declaration
Swift
@objc public func clearAllShap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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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한 animatorID
Declaration
Swift
public var animatorID: String { g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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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tor 동작이 완료되고 나면 Animator에 추가된 폴리곤을 사라지게 할 지에 대한 여부
Declaration
Swift
@objc public var hideAtStop: Bool { get s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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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tor 시작 여부
Declaration
Swift
public var isStart: Bool { get }